이미 지인이나 친구 또는 그 분들의 소개로 접근하는 개인시장은 핏빛 레드오션입니다. 경쟁이 너무나 치열하기 때문에 많은 소득을 발생시킬 수 없습니다. 따라서 자신만의 시장을 개척해야 합니다.
이런 시장 중에서 유리한 것은 바로 CEO 및 단체시장 및 자신만의 시장은 특화시장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시장을 만들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까요? 이번 강의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유일한 블루오션, 단체보험 시장 개척 노하우
1. 포지셔닝을 위한 시장 분류 방법
2. CEO 및 단체 시장의 특징과 장점
3. 개인시장의 특징과 장점 그리고 한계
4. 특화시장의 특징과 장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