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생생한 마케팅 현장에서 발로 뛰며 발견하는 보물같은 인사이트! 컴팩트하게 즐기고 싶다면 오리지널 버전을 이용해 주세요]
보통 사람들은 '맥도널드하면 햄버거'처럼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하나의 대표적인 제품을 생각한다. 같은 브랜드지만 사람마다 각기 다른 제품을 떠올린다면 어떨까? 다양한 제품과 하나의 브랜드를 연관시키는 전략이 우리에게 주는 인사이트는 무엇인지다비도프를 통해 살펴보자.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잘들었습니다~~~^^
잘들었습니다
잘들었어요
협업의 활용방법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