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따로 또 같이' 프리미엄 포지셔닝, 다비도프_ 프리미엄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8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3,5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생생한 마케팅 현장에서 발로 뛰며 발견하는 보물같은 인사이트!
   컴팩트하게 즐기고 싶다면 오리지널 버전을 이용해 주세요]

보통 사람들은 '맥도널드하면 햄버거'처럼 하나의 브랜드에 대해 하나의 대표적인 제품을 생각한다.
같은 브랜드지만 사람마다 각기 다른 제품을 떠올린다면 어떨까? 
다양한 제품과  하나의 브랜드를 연관시키는 전략이 우리에게 주는 인사이트는 무엇인지
다비도프를 통해 살펴보자.

강사 소개
picture
황성욱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
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
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
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다음10개
상상노트
  • 기본 저장함 상상노트보기 삭제

    협업의 활용방법 페이스북 담벼락에 링크 올리기 링크 트위팅 하기

    mca**** | 2012-02-04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Live
  • mys****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6-11-17
  • edu****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5-02-11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10-30
  • new*****님이 강의를 학습하셨습니다. 2014-10-27
  • ink*****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09-23
  • toa**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08-20
  • kia****님이 강의를 학습하셨습니다. 2014-03-27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4-02-03
  • bd-********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12-31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3-11-15
이전10개 이전
1 2 3
다음10개
좋아요(2)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297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1,036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