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생생한 마케팅 현장에서 발로 뛰며 발견하는 보물같은 인사이트! 컴팩트하게 즐기고 싶다면 오리지널 버전을 이용해 주세요]
작은 기업이 거대 기업들의 틈바구니 속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차별화된 마케팅으로 고객과의 끈끈한 관계를 만들어가고 있는 W저축은행을 통해고래싸움에 살아남는 강한 새우의 묘책을 살펴보자.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새로은접근법 시도에 대한 동기부여를 한 좋은 강의입니다.
잘들었습니다~~~~^^
잘들었습니다
잘들었어요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