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이번 강의를 통해 고객의 심리 흐름을 이해하고, 이에 따라 고객의 관심영역을 읽어내는 방법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 마케팅 석사 65회고려대학교 영문학 학사
[경력] 現 PERSUADE 대표 (세일즈 및 설득관련)前 LIMRA KOERA 대표 국내생보사 교육총괄 ( 대한생명, 교보생명 등)1992년~ 2005년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매니저 ,지점장역임 (주) 대우, LG상사 해외 수출 영업
잘들었습니다
좋음
역지사지는 인간관계 처세의 기본이다. 상대의 입장에서 생각해보고 관계을 하면 다툼이 없을 것이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