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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의적 고객의 행태가 점점 진화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기업의 대응 방안도 진화하고 있는데요. 블랙컨슈머에 대한 기업의 법률적 조치와는 별개로 CS서비스 입장에서의 대처도 매우 중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개입화법'을 통해 악의적 고객을 대처하는 감정능력자의 스킬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업무중 발생하는 고객분들의 무리한 요구에 대한 옳바른 대처를 하도록 도움을 주는 영상이였습니다.
순간대처능력에 대해서 이해가 되었습니다.
유익함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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