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블랙컨슈머, JS신공, 진상 등은 모두 '악의적 고객'을 의미하는 단어들입니다. CS서비스를 하다보면 반드시 마주하게 되는 고객 유형이기도 한데요. 과연 악의적 고객의 행동 이면에는 어떤 심리가 숨어있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악의적 고객의 심리를 살펴보고 그에 맞는 적절한 대응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익한 강의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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