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악의적 고객의 심리 이해 및 대응 자세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1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3,8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블랙컨슈머, JS신공, 진상 등은 모두 '악의적 고객'을 의미하는 단어들입니다. CS서비스를 하다보면 반드시 마주하게 되는 고객 유형이기도 한데요. 과연 악의적 고객의 행동 이면에는 어떤 심리가 숨어있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악의적 고객의 심리를 살펴보고 그에 맞는 적절한 대응전략을 살펴보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박현정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
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6 7 8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9-30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8-19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8-12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8-10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7-31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7-28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7-27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7-27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7-22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7-16
이전10개 이전
1 2 3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1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0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