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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양한 고객을 상대하다보면 종종 난감한 상황에 직면하게 됩니다. 그 중 하나가 바로 무리한 요구를 하는 고객을 설득해야 하는 상황인데요. 실제로 고객의 요구사항에 대한 대안이 없을 때에는 무조건 '안된다'고 말하기 보다 '설득력 있는 공감'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똑똑한 공감'으로 상대의 마음을 사로잡는 비결을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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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익한 내용에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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