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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떤 계약에 있어 중간에 해지를 하거나 환불을 요구하는 고객을 상대할 때에는 '떠나는 고객'이라는 관점보다 '장기적 관계'의 관점으로 접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이 시점에서는 '고객 관점'으로 접근하는 것이 필요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고객 관점 수용 화법'을 통해 관계력을 강화시키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익함
수고하셧습니다.
대화하는 상대방을 생각하는 관계력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관점 수용화법 잘 봤습니다
고맙습니다.
강의 잘 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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