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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무리 '진심'이라고 하지만, 사람의 속마음은 겉으로 전부 표현되지 않습니다. 하지만 고객을 직접 상대해야하는 감정 능력자에게는 고객 마음의 이면을 읽는 '관찰력'을 갖는 것이 굉장히 중요한데요. 이번 시간에는 표면과 이면의 차이를 파악하고 이를 이용한 고객 서비스 전략을 함께 세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익함
재밌게 잘 들었습니다~^^ 관찰력!! '고객의 마음읽기'와 '고객의 행동읽기'=기억하겠습니다!! ㅎㅎ
수고하셧습니다.
세일즈를 하는데 정말 필요한것같아요. 사람의 마음을 읽기란 쉽지않지만 관찰을 하면 조금은 이해가 되는것같습니다. 강의 잘 들었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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