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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상대하면서 모멸감과 피로감을 느끼다보면, 자존감이 떨어질 수밖에 없습니다. 그러다보면 상대방의 의도와 달리 건강하지 자기해석과 반응을 하게 되는데요. 이 때에는 무엇보다 자존감을 회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지친 감정능력자가 자존감을 회복하고, 고객에게도 자존감있는 대응을 할 수 있는 방법을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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