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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대하다보면 답답하고 억울할 때도 있지만, 서비스제공을 위해 나의 감정을 통제하며 일관된 행동으로 대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이럴 때 고객과 나의 정체성을 제대로 정의하지 않으면 나와 고객 모두 부정적인 감정만 남게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감정 노동자는 피해자라는 의식에서 벗어나 타인의 감정을 파악하는 능력자라는 관점으로 서비스 정체성을 재정의해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익함
수고하셧습니다.
공감합니다.
감정 노동자를 위한 심리적 상담 서비스도 필요할 것 같습니다
감정노동자에 대해 이해하고 배려와 격려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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