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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에게 직접 묻지 않고도 고객의 심리상태나 관심사를 파악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바로 SNS를 살펴보는 것입니다. 특히 요즘 SNS상의 글들은 브랜드 중심에서 카테고리 중심적 사고로 변화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바로 '과잉 선택 시대'의 증사을 보이고 있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변화하는 고객 서비스 현장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중앙대학교 교육대학원 석사 졸업
[경력] ㈜한솔 CS CLUB Supervisor SK텔레콤 VIP실장 / 선임 사내 강사 국민연금 관리공단 총괄 Manager 한국 생산성본부 파트너 컨설턴트동아 사회 교육원 자문위원
유익함
Insight를 줄 수 있는 강의라고 생각되지만, 핵심이 명확하게 전달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수고하셧습니다.
시대가 변할수록 고객들도 변하고 서비스도 변하고 있습니다. 변화되는 서비스를 알아 볼 수 있는 시간이였습니다.
공감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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