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온오프라인이 통합되면서 고객이 가진 정보력도 향상되었고, 고객의 요구사항도 보다 명확해졌습니다. 때문에 고객 서비스 현장에 대한 변화와, 고객을 대하는 자세에 대한 새로운 접근이 필요해졌는데요. 본 시리즈를 통해 서비스 현장 변화에 따른 서비스업 종사자들의 역할과 자세를 살펴보고, 감정 노동자로서 어떻게 마음을 지킬 수 있을지 알아보는 시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