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을 위해서는 주요 키워드를 관리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데요. 이때 고객이 찾는 핵심 키워드(Short Tail Keyword)를 찾고, 차별화된 키워드(Long Tail Keyword)를 발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Short Tail Keyword 검색량이 매우 많지만, 경쟁이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검색 노출이 되는 기간이 한계가 있습니다. 반대로 Long Tail Keyword는 검색량이 많지는 않지만, 구매 전환율이 높은 편이라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마케팅을 진행할 때는 이 두 가지 키워드를 적절하게 잘 적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처럼 성공적인 키워드 관리 전략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경력] 現)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주임교수現) 디지털마케팅 연구소 소장現) 한국마케팅학회, 소비자학회, 한국유통학회 이사前) 한국기업경영학회 부회장前)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조교수前) Nielsen, Global Marketing Research Firm 연구원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쇼트 테일 키워드와 롱테일 키워드를 적절하게 잘 활용해야 합니다
수강합니다.
고맙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