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검색 엔진 마케팅은 크게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와 PPC(Pay-Per-Click) 방식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SEO는 검색엔진 최적화, 자연검색으로, 키워드 검색 시 검색 엔진 상단에 제시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관리 하는 것입니다. PPC는 검색광고, 검색연동 광고로 특정 키워드 검색 시 검색 엔진 특정 부분에 항상 제시할 수 있도록 기업이 검색엔진의 자리를 구매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검색엔진 마케팅을 위해서는 기업이 상황에 맞게 PPC 방식과 SEO 방식을 병행 또는 선택해야 합니다. 본 시간에는 검색 엔진 마케팅의 종류와 정의 그리고 활용 전략에 대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경력] 現)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주임교수現) 디지털마케팅 연구소 소장現) 한국마케팅학회, 소비자학회, 한국유통학회 이사前) 한국기업경영학회 부회장前)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조교수前) Nielsen, Global Marketing Research Firm 연구원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새로운 지식을 더해준 좋은 강의였습니다.
,good
잘들었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