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검색 엔진 마케팅의 개념과 종류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8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3,2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검색 엔진 마케팅은 크게 SEO(Search Engine Optimization)와 PPC(Pay-Per-Click) 방식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SEO는 검색엔진 최적화, 자연검색으로, 키워드 검색 시 검색 엔진 상단에 제시될 수 있도록 주기적으로 관리 하는 것입니다. PPC는 검색광고, 검색연동 광고로 특정 키워드 검색 시 검색 엔진 특정 부분에 항상 제시할 수 있도록 기업이 검색엔진의 자리를 구매하는 것이라 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검색엔진 마케팅을 위해서는 기업이 상황에 맞게 PPC 방식과 SEO 방식을 병행 또는 선택해야 합니다. 본 시간에는 검색 엔진 마케팅의 종류와 정의 그리고 활용 전략에 대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이승윤

[학력]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
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경력]
現)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주임교수
現) 디지털마케팅 연구소 소장
現) 한국마케팅학회, 소비자학회, 한국유통학회 이사
前) 한국기업경영학회 부회장
前)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조교수
前) Nielsen, Global Marketing Research Firm 연구원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3-25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9-03-04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2-25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18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9-01-02
  • jm9*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5-12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2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1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