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디지털 마케팅은 온라인을 베이스로 광고를 하거나,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요. 시대 변화의 흐름에 따라 마케팅의 많은 변화를 가져오게 되면서, 디지털 마케팅을 이용하면 기업의 규모와 상관없이 폭발적인 성장이 가능한 사례도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먼저 기업의 입장에서 디지털 마케팅의 중요성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 시간에는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를 통해 디지털 마케팅의 정의와 그 중요성에 대해 배워봅니다.
[학력] 맥길대학교 대학원 경영학 박사웨일즈대학교 대학원 소비자심리학과 석사
[경력] 現) 건국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분과 주임교수現) 디지털마케팅 연구소 소장現) 한국마케팅학회, 소비자학회, 한국유통학회 이사前) 한국기업경영학회 부회장前)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 조교수前) Nielsen, Global Marketing Research Firm 연구원
강의 잘 들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강의 잘들었습니다
유익한 강의 였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