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는 총 19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는 디지털 마케팅의 시대! 새로운 플랫폼 사이에서 변화하고 있는 소비자들의 소비 성향과 함께 이에 대응하는 다양한 기업들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알아봅니다. 특히 본 과정은 디지털 마케팅의 대표 구성요소인 웹사이트 마케팅, 검색 엔진 마케팅, 블로그 마케팅, 온라인 비디오 마케팅, 모바일 마케팅,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다루며, 다양한 사례와 함께 효과적인 전략 방안을 제시합니다. 이번 과정을 통해 디지털 마케팅에 대한 전반적 이해와 성공적인 디지털 마케팅 전략 방안에 대해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