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2017년 11월 2주]Big Picture_中 광군제 꾸준한 성장세…세계 최대 쇼핑일 등극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컬쳐&라이프 > 트렌드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9분
  • 부여학점 2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8,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알리바바와 징동닷컴 등 중국의 거대 전자상거래업체들이 겨울철 별미인 털게에서부터 각종 명품까지, 광군제 쇼핑 대란 준비에 한창이다. 중국 최대의 전자상거래업체인 알리바바가 2009년 처음 시작한 광군제는 발렌타인데이에 맞서 솔로들을 위한 날로 기념되던 11월 11일을 연중 가장 큰 소비 광란의 날로 탈바꿈시켰다. 지난해 광군제 날 소비자들은 180억 달러를 소비했는데, 이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 추수감사절 소비를 모두 합한 5억 9000만 달러의 약 세 배에 달한다. 미국의 신발?의류 판매업체이자 알리바바에 입점한 '스태디엄 굿즈'의 존 맥페터스 사장은 “광군제가 엄청난저력을 가지고 있다”며, “광군제가 계속해서 성장하면서 미국에서도 광군제 관련 활동이 훨씬 많아질 것이라고 본다”고 말했다. 광군제는 중국 경제를 움직이는 가장 큰 엔진 중 하나이다. 알리바바가 올해 광군제에 지난해 매출을 쉽게 뛰어넘을 수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우세한 가운데, 베인앤컴퍼니의 제이슨 딩 파트너는 “숫자(매출) 자체가 1차 목표가 아니다”라고 말하면서 알리바바가 ‘전자상거래’에서 온라인 쇼핑과 오프라인 쇼핑의 조합인 ‘새로운 유통’으로 한 단계 나아가야 한다고 지적했다. 이것이 광군제가 계속해서 성장할 수 있는 새로운 트렌드라는 것이다.

강사 소개

등록된 강사 정보가 없습니다.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L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4-08
  • L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4-07
  • L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4-01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2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1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