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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지털 마케팅에서 가장 대두되고 있는 건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인데요. 이런 콘텐츠 마케팅의 목표는 소비자의 자발적인 확산을 통해 집단 행동, 기업이 원하는 행동을 소비자 사이에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런 인게이지먼트를 유도하는 건 콘텐츠의 여러 가지 속성들인데요. 이번 시간에서는 콘텐츠의 속성 중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흥미를 유발함으로써 초반에 관심을 끌어 소비자의 유입을 유도하는 Fun, 즉 재미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고맙습니다ㆍ
잘들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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