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콘텐츠 마케팅에서 누구나 거부감 없이 콘텐츠에 대해 선의를 느끼고 참여하고 공유하도록 만들어 확산에 기여하게끔 유도하는 핵심 요소인 Usefulness, 즉 유익성을 효과적으로 마케팅에 담아내기 위한 마케팅 전략이 있습니다. 바로 명확성, 공익성, 이슈성을 고려한 전략들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 세 가지 핵심 전략 요소에 대해 살펴보고, 각 요소에 맞는 사례를 통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잘들었었습니다.
고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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