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콘텐츠 마케팅에서 목표 고객이 자발적으로, 자연스럽게 제품 혹은 서비스의 특징, 장점을 이해하도록 유도하는 Relevance, 즉 연관성을 효과적으로 마케팅에 담아내기 위해서 고려해야 하는 3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품질가시화, 임팩트, Tone&Manner 라고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이 세 가지 요소에 대해서 알아보고, 실무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잘들었었습니다.
잘 들었습니다..
잘들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