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에서 가장 대두되고 있는 건 콘텐츠를 활용한 마케팅인데요. 이런 콘텐츠 마케팅의 목표는 소비자의 자발적인 확산을 통해 집단 행동, 기업이 원하는 행동을 소비자 사이에서 일어나는 것입니다. 이런 인게이지먼트를 유도하는 건 콘텐츠의 여러 가지 속성들인데요. 이번 시간에서는 콘텐츠의 속성 중 목표 고객이 자발적으로, 자연스럽게 제품 혹은 서비스의 특징, 장점을 이해하도록 유도하는 Relevance, 즉 연관성에 대해 함께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Relevance를 도와주는 차별화된 제품, 혹은 서비스의 효익이라고 할 수 있는 USP(Unique Selling Proposition)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