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는 총 6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전통적인 마케팅 환경에서 디지털 마케팅 환경으로 마케팅의 중심이 이동하고 있습니다. 특히 디지털 마케팅에서도 대두되는 것은 바로 콘텐츠 마케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 마케팅을 성공적으로 진행하기 위해서는 콘텐츠의 속성을 알고 이를 이용해 소비자를 유도할 수 있어야 하는데요. 이번 시리즈에서는 새로운 마케팅 환경인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환경에서 고객의 인게이지먼트를 유발할 수 있는 콘텐츠의 속성에 대해서 살펴보고, 이를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적용할 수 있는 방안을 생각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