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성공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을 준비할 때 체크해야 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바로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이 실시되는 디지털 미디어의 유형을 파악하는 것인데요. 디지털 미디어를 파악한다면 마케팅 상황에 가장 적합한 미디어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렇게 디지털 미디어가 정해지면 거기에 따른 캠페인의 타임라인을 세우고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 캠페인 프로세스가 진행됩니다. 이번 시간에는 다양한 디지털 미디어의 유형을 살펴보고, 마케팅 상황에 가장 알맞은 디지털 미디어를 선택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한 타임라인을 수립하는 방법에 대해 함께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강의 잘 들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강의 잘들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