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콘텐츠 마케팅에서 콘텐츠가 힘을 발휘하기 위해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단순하게 작은 단위의 콘텐츠 기획이 아닌, 개별 콘텐츠가 힘을 발휘할 수 있는 마케팅 캠페인 기획이 필요합니다. 디지털 콘텐츠 마케팅의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구체적인 목표설정과 큰 그림의 캠페인 전략을 세워야 하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디지털 마케팅 캠페인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잘들었습니다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강의 잘들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14개 강좌
10,90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