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과거 마케팅의 핵심은 메시지였습니다. 그와 다르게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은 전통적인 마케팅의 메시지를 넘어서 소비자에게 경험을 제공하는 것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동일한 Container를 가지고 서로 다른 디테일을 녹여내 소비자의 인게이지먼트를 유발한 기업들의 사례를 살펴보고, 이런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왜 콘텐츠 마케팅에서 중요한지, 그런 콘텐츠 마케팅은 어떻게 만드는지 함께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좋은강의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