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은 온라인에서만 이루어질 거라고 많은 사람들이 생각합니다. 그렇지만, 디지털 마케팅은 디지털 디바이스 등 기술의 발전을 통해서 온라인, 오프라인의 경계를 허물었는데요. 이렇게 디지털 맥락을 통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연결지점을 잇고 소비자의 참여를 유도하는 게 중요합니다. 이런 디지털 맥락에 최적화된 것은 소비자가 온라인, 오프라인 등 다양한 경로를 넘나들며 상품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한 서비스인 옴니 채널인데요. 이번 시간에는 매력적인 콘텐츠 마케팅을 위한 디지털 맥락과 옴니 채널에 대해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