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 목표 고객에게서 인게이지먼트를 이끌어내는 콘텐츠 마케팅은 중요합니다. 이런 콘텐츠 마케팅을 잘 이해하려면 핵심요소인 Context, Content, Container, 즉 3C에 대해서 알고 있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서는 콘텐츠 마케팅의 핵심요소인 3C에서 목표 고객이 마케팅에 노출되는 상황, 맥락이라고 할 수 있는 Context에 대해 살펴보고, Context의 종류에 대해서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좋은 강의입니다.
고맙습니다.
유익한 강의였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