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 마케팅의 핵심이라고 할 수 있는 인게이지먼트를 어떻게 하면 극대화할 수 있을까요? 극대화하기 이전에, 전통적인 마케팅 환경에서의 소비자들과는 다르게 디지털 마케팅 환경에서의 소비자들을 이해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제 소비자들은 상품의 보편적 가치가 아니라 소비자가 제품을 사용할 때 실제로 경험하게 되는 가치를 추구하기 때문인데요. 이를 절대 가치라고 합니다. 인게이지먼트를 극대화하려면 소비자들에게 이런 절대 가치를 충족시켜줘야 하는데요. 이번 시간에는 절대 가치 시대가 도래하면서 바뀐 소비자들의 의사결정 태도를 살펴보고, 그에 따른 인게이지먼트 극대화 방향에 대해서 함께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