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는 총 8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제 시장에서 마케터들은 전통적인 마케팅보다 디지털 마케팅에 더 집중하고 있습니다. 특히 시장을 세분화해 목표 고객을 선정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통해 끌어들이는 콘텐츠 마케팅이 효과를 발휘하고 있는데요. 비용 효율적인 면도 있지만, 목표 고객을 마케팅에 관여하게끔 만드는 것이 급격한 확산을 가져오기 때문입니다. 그럼 과연 어떻게 이런 콘텐츠 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이번 시리즈에서는 고객이 스스로 마케팅을 확산하게끔 만드는 콘텐츠 마케팅을 실무적으로 실행하고 적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함께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