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시뮬레이션을 통한 하이퍼 타겟팅의 가설 수립, 검증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2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4,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마케터들이 마케팅을 진행할 때, 마케터의 감을 발휘할 때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도박처럼 감만 믿고 기업의 마케팅을 진행할 수는 없는데요. 이런 마케터의 감은 현실적 조건에서는 증명하거나 검증하기 어려운 사물, 현상의 원인 또는 합법칙성에 관하여 예측하는 것으로, 흔히 가설이라고 합니다. 이 가설이 힘을 얻어 이론이 되기 위해서는 검증 작업이 필요하게 되는데요. 이렇게 마케터가 세운 가설을 검증하면서 알게 된 정보들은 최적화된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고 실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번 시간에는 마케터의 가설이 이론이 되어, 실질적인 마케팅이 되기까지 필요한 과정인 가설 검증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고, 시뮬레이션을 통한 가설의 수립과 검증 방법도 함께 배워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황성욱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
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
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
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9-07-17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24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23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2-26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2-26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0-25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9-12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9-12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8-20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8-06
이전10개 이전
1 2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2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1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