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하이퍼 타겟팅의 개념적 이해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2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4,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마케팅의 대표적인 전략 중에 STP 전략이 있는데요. 시장을 세분화하고 목표 시장을 선정해 제품에 대한 포지셔닝을 진행하는 전략인데요. 여기서 목표 시장을 선정하는 것을 타겟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업이 마케팅을 진행할 때 시간과 자원이 충분하다면, 다양한 마케팅 전략을 구사할 수 있겠지만, 대부분의 기업은 한정된 시간과 자원 안에서 최상의 결과를 만들어야 하기 때문에 타겟팅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서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다양한 소비자 관련 정보를 활용해 가장 최적화된 목표 고객을 발견하고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게 되었는데요. 이런 것을 하이퍼 타겟팅이라고 합니다. 이번 시간에서는 마케팅에서 중요한 타겟팅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디지털 환경에서의 하이퍼 타겟팅이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황성욱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
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
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
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
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car********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9-07-17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3-28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30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24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23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2-26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2-26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0-25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9-12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8-20
이전10개 이전
1 2 3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1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0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