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디지털 시대가 오고, 모바일이 보편화되면서 사람들은 디지털 마케팅은 모바일 마케팅과 같은 말로 이해하곤 합니다. 그렇지만 디지털 마케팅은 디지털 디바이스를 넘어 소비자를 둘러 싼 다양한 형태의 콘텐츠 경험이 핵심이 되는데요. 이번 시간에서는 디지털 마케팅의 기획과 실행을 위한 디지털 맥락이 무엇인지 살펴보고, 이를 통해 전통적인 마케팅과 디지털 마케팅의 차이점과 함께 미래 마케팅의 방향성을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헬싱키 경영경제 대학원경영학 석사서울대학교 디자인학부 대학원 디자인학 석사
[경력] 現) SEED Lab 대표 프로젝트 매니저 및 대표 강사現) 핀란드 Aalto University Imba과정 초청교수前) 삼성 인력개발원 Trend Sensing 교육 담당前) 성신여자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출강교수 前) 서울디지털대학교 디지털 콘텐츠 학부 전임교수 前) 대우일렉트로닉스 디자인연구소 전략기획팀 선임연구원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많은 도움이 됐습니다.
강의 잘들었습니다
디지털 시대에 필요한 강의입니다.
디지털 이해 관련 도움이 된 강의였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14개 강좌
10,90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