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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클래스 기업들의 품질혁신     목록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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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생산/유통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2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2,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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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정보

품질에는 완성이 없습니다. 기본의 품질보다 더 좋은, 그리고 더 나은 품질이 있을 뿐입니다. 그래서 이미 그 품질을 인정받은 월드클래스 기업조차 품질을 위해 매일 노력하고 있습니다. 특히 세계적인 품질 조직의 특성을 조사하고 보고서를 출간하는 ASQ(American Society Quality)에서는 품질(Quality)과 고객(Customer)의 합성어인 큐스토머(Qustomer)를 강조하고 있는데요. 고객의 기준과 요구사항으로부터 품질을 생각하게 하는 것이라는 뜻으로, 고객이 품질 프로그램의 핵심 동인이라고 여기는 것에 기인한 단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품질경영을 잘하기 위해서는 세계적인 품질 조직의 특징을 통해 혁신을 꾀하고, 고객 중심의 품질 혁신도 중요하게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이번 강의를 통해 ASQ가 제시하는 월드클래스 기업의 공통적인 특징을 살펴보고 장기적으로 세운 품질전략을 참고해 기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기회를 얻으시길 바랍니다.

강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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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연성

[학력]
1997.02 서울대학교 경영학박사 (생산관리)
1989.02 서울대학교 경영학석사 (생산관리)
1986.02 서울대학교 경영학 학사

[경력]
현)인하대학교 경영대학 경영학부 교수
한국생산관리학회 이사
한국품질경영학회 총무이사
산업자원부 기술표준원 품질경영 전문위원
한국상품학회 이사
한국품질경영학회 이사
한국서비스 경영학회 이사
국은연구소 중소기업연구실 실장 /금융경제연구2실 책임연구원
미국 남가주대 visiting scholar
삼성물산 경공품사업부 마케팅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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