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아무리 논리적이고 체계적인 프로세스로 문제를 짚어간다고 해도, 동료 및 타 부서와의 소통이 제대로 되지 않으면 핵심적인 문제는 해결될 수 없습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소통해야 할까요? 소통은 송신자와 수신자 간의 입장 차이를 좁히려는 모든 노력이자 과정이기에 상대방의 내면을 파악하는 것이 핵심일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문제 해결에서 '좋은 소통'의 의미와 그에 필요한 핵심 요소는 무엇인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고려대학교 경영학 석사
[경력] 現) 소통과 공감 대표現) 한국교육컨설팅코칭학회 이사前) 코오롱베니트 인재개발팀 / KMAC(한국능률협회컨설팅) 시니어컨설턴트[수상] - 2020년 대한민국 교육산업대상 리더십 기업교육 명강사 대상(해럴드경제신문 주관)- 2021/2020년 인재경영 기업교육 명강사(HR월간지 인재경영 주관)- 2015년 한국 HRD 명강사 대상(한국HRD협회 주관)
자발적효률
유용한 콘텐츠입니다
수강합니다.
좋은강의 잘 들었습니다
도움이 되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