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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마음빗장을 여는 세일즈 커뮤니케이션 스킬     목록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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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0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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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정보

처음 만나는 고객에게 어떤 말을 건네며 대화를 시작하시나요? 어떤 영업 상황이라 하더라도 고객과의 첫 만남은 어색할 수밖에 없습니다. 응급환자에 대한 초기 조치가 이후 치료 경과에 절대적인 영향을 미치는 골든타임이 있는 것처럼, 영업에서도 첫 만남에서 고객 마음속의 방화벽을 해제하는 것이 이후의 성공과 실패를 좌우하게 됩니다. 그렇다면 고객의 마음을 여는 방법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번 시간에는 가벼운 대화에서부터 Privacy Effect까지 고객을 사로잡는 커뮤니케이션 스킬에 대해 배워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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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재금

[학력]

[경력]
現) 감성비즈니스연구소 원장
前) 제일모직 토파즈(TOPFAS)팀(1998) 선임강사
前) 삼성물산 KSA(Kangaroo Service Academy) 선임강사(1995 ~ 1997)
前) 삼성물산 의류부문 연수팀-교육담당 (1992~1995)
前) 삼성그룹 서비스 강사 양성과정 (1993)
- 美 Heart max사 파견, S.M.T.P 수료
- 美 Heart max사 파견, S.E.P(Sales Excellence Program )수료
- 日本 JAL Service Academy Course 수료.
- 美 DDI Service Plus Master 자격증 취득(삼성그룹 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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