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고객을 이해하고 고객의 마음을 얻는 공감의 기술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1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3,5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직장생활을 하다 보면, 유독 따르는 이가 많은 사람을 발견하곤 합니다. 그런 사람을 잘 살펴보면 뛰어난 공감능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경제학자 제레미 리프킨이 “인간은 공감의 존재”라고 명명할 만큼, 공감은 사람 간의 관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만큼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하는 영업사원에게 공감능력은 필수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향한 따뜻한 공감은 고객의 마음속 깊이 채무처럼 남아있게 되며, 고객은 이에 보답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높은 성과 창출과도 직결되는 공감능력, 어떻게 함양할 수 있을까요?

강사 소개
picture
배재금

[학력]

[경력]
現) 감성비즈니스연구소 원장
前) 제일모직 토파즈(TOPFAS)팀(1998) 선임강사
前) 삼성물산 KSA(Kangaroo Service Academy) 선임강사(1995 ~ 1997)
前) 삼성물산 의류부문 연수팀-교육담당 (1992~1995)
前) 삼성그룹 서비스 강사 양성과정 (1993)
- 美 Heart max사 파견, S.M.T.P 수료
- 美 Heart max사 파견, S.E.P(Sales Excellence Program )수료
- 日本 JAL Service Academy Course 수료.
- 美 DDI Service Plus Master 자격증 취득(삼성그룹 주관)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n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9-12
  • n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9-12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7-01
  • pmo*******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5-14
  • pmo*******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5-13
  • koh***********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21
  • pmo*******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2-09
  • pmo******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0-11
  • pmo*******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10-10
  • pmo*******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8-09-18
이전10개 이전
1 2 3 4 5 6 7 8 9 10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2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1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