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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칭찬의 기술     목록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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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과정분류 경영직무 > 영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2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3,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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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의 정보

영업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입니까? 바로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상품을 고객이 구매하도록 설득하는 것입니다. 설득을 하기 위해서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기술이 요구되는데요, 고객의 마음을 움직이는 강력한 방법은 먼저 고객이 행복한 마음 상태가 되도록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고객은 어떤 말을 들을 때 가장 행복할까요? 어떤 말을 들었을 때 마음의 빗장을 풀고 여러분의 말에 귀를 기울일까요? 이번 시간에는 고객을 행복하게 만드는 커뮤니케이션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살펴보고, 이를 효과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방법에 대해 학습해 보겠습니다.

강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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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재금

[학력]

[경력]
現) 감성비즈니스연구소 원장
前) 제일모직 토파즈(TOPFAS)팀(1998) 선임강사
前) 삼성물산 KSA(Kangaroo Service Academy) 선임강사(1995 ~ 1997)
前) 삼성물산 의류부문 연수팀-교육담당 (1992~1995)
前) 삼성그룹 서비스 강사 양성과정 (1993)
- 美 Heart max사 파견, S.M.T.P 수료
- 美 Heart max사 파견, S.E.P(Sales Excellence Program )수료
- 日本 JAL Service Academy Course 수료.
- 美 DDI Service Plus Master 자격증 취득(삼성그룹 주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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