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리즈는 총 4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소통'은 시대를 관통하고 있는 화두입니다. 불특정 다수에게 상품 및 서비스를 판매해야 하는 영업에 몸담고 있다면 소통에 대한 관심은 필수적입니다. 고객 이전에 사람에 대한 관심을 가지고 소통할 수 있는 법을 익혀야 업무에서도 큰 성과를 거둘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람을 대하는 것이 관건인 영업의 세계에서 원활한 소통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요? 이번 시리즈를 통해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는 소통의 다양한 전략들을 얻어 가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