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느 구름에 비가 들어 있을지 모른다'는 말처럼 누가, 어떤 연결고리로 여러분의 고객이 될지 알 수 없기 때문에 최대한 많은 잠재고객을 확보하는 것은 영업 성과와 비례합니다. 수십 명의 잠재고객 중 계약서에 도장을 찍어 주는 고객은 한두 명뿐인 만큼, 되도록 잠재고객을 많이 확보하고 그중에서 가망고객을 선별해 내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감성 세일즈는 이렇게 발굴한 고객의 욕구와 그들이 맞닥뜨린 문제를 관찰하여 최적의 상품을 선정하고 감성적으로 만족시키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감성 세일즈를 실현하기 위해 반드시 인지해야 할 고객발굴의 중요성과 실행 방법론에 대해 학습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