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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나 직업, 소득별로 고객을 묶어 각 시장의 특성에 따라 차별화한 마케팅 MIX를 실행하는 것을 시장세분화라고 합니다. B2B 고객은 기업고객이다 보니 이것을 기업의 특성 중심으로 분류하게 되는데요. 기업의 규모나 산업별, 혹은 기술에 따라 나누는 거시적 세분화가 있고 가격에 민감한지, 아니면 품질이나 납기 기한에 민감한지 등에 따른 미시적 세분화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B2B 시장에서의 고객세분화가 무엇인지 그 기본 의미를 살펴보고, 구체적인 내용에 대해 학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잘들었었습니다
좋아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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