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B2B 시장의 고객들은 어떤 기준으로 세분화시켜서 관리하고 각각의 집단에 맞는 전략을 세워야 할까요? 마케팅에 있어 고객세분화는 가장 기본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B2B 시장에서의 세분화 작업은 일반 고객들과는 다른 기준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B2B시장의 특징을 짚어보고, 그 특성에 따라 실제 기업들이 어떻게 고객세분화 전략을 활용했는지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