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B2B 시장세분화     목록가기
시리즈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2개 강의 (33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5,0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이 시리즈는 총 2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2B 시장의 고객들은 어떤 기준으로 세분화시켜서 관리하고 각각의 집단에 맞는 전략을 세워야 할까요? 마케팅에 있어 고객세분화는 가장 기본적인 것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B2B 시장에서의 세분화 작업은 일반 고객들과는 다른 기준이 필요합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B2B시장의 특징을 짚어보고, 그 특성에 따라 실제 기업들이 어떻게 고객세분화 전략을 활용했는지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10개 이전
1
다음 다음 10개
이전 10개 이전
1
다음 다음 10개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2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1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