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휴대전화를 구매하려고 할 때 어떤 과정을 거칩니까? 먼저 인터넷에서 가격 비교를 하고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도 들어보고 난 뒤에 매장을 방문해서 최종적인 구매 결정을 하는 경우가 많죠. 그렇다면 B2B고객들은 어떤 구매 과정을 거쳐 구매 결정에 이르는 것일까요? 마케팅은 B2B건 B2C건 결국 고객이 경쟁사 제품을 사지 않고 우리 회사 제품을 사게 만드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먼저 B2B고객의 특성을 파악하고 구매 과정을 분석할 필요가 있습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B2B 조직구매자의 구매 과정 여덟 가지를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잘들었었습니다
좋아요 !!~
좋아요 !1 ~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14개 강좌
10,90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