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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2B고객과 Buying Center 분석     목록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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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2개 강의 (33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5,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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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이 시리즈는 총 2편의 강의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B2B고객은 단순하게 개인고객이 여럿 모인 집단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개인고객은 보통 구매 결정에 당사자 한 명만 영향을 끼치지만, B2B 고객은 구매 과정에서 기술 담당자나 구매 담당자 등 여러 집단이 참여하게 됩니다. 이 집단을 Buying center라고 하는데요, 이들의 특징을 잘 파악하여 마케팅 전략을 수립해야 합니다. 이번 시리즈에서는 B2B 고객은 일반 고객과 어떤 점이 다른지, 그들의 구매 프로세스는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학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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