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샤오미 대표 레이쥔은 "성공은 성실함만으로 이룰 수 없다. 가장 유망한 시장을 찾아 흐름을 타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시장 전체의 종합적인 흐름을 이해하고 감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인데요. 이것을 바로 'Market Sensing'이라고 합니다. B2B마케팅에 강한 기업과 약한 기업을 잘 살펴보면, 기술개발이나 전반적인 고객관리 등 Market Sensing의 역량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Market Sensing의 필요성과 사례 및 Market Sensing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습득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학습해 보시기 바랍니다.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유익해요
잘들었었습니다
좋아요 !! ~
잘들었음.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14개 강좌
10,90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