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Market Sensing이란?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5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2,5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샤오미 대표 레이쥔은 "성공은 성실함만으로 이룰 수 없다. 가장 유망한 시장을 찾아 흐름을 타야 한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만큼 시장 전체의 종합적인 흐름을 이해하고 감을 잡는 것이 중요하다는 의미인데요. 이것을 바로 'Market Sensing'이라고 합니다. B2B마케팅에 강한 기업과 약한 기업을 잘 살펴보면, 기술개발이나 전반적인 고객관리 등 Market Sensing의 역량 차이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번 시리즈를 통해 Market Sensing의 필요성과 사례 및 Market Sensing의 역량을 키우기 위해 습득해야 할 것이 무엇인지 학습해 보시기 바랍니다.

강사 소개
picture
한상린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
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
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n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9-18
  • all*****************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8-31
  • all*****************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8-31
  • knp************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8-23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1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0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