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B2B 마케팅의 특성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6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2,5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여러분들이 텔레비전을 구매한다고 가정했을 경우, 가장 먼저 무엇을 고민하게 될까요? 특정 제품 두 가지를 놓고 기술적 차이와 특성이 무엇인지, 생산원가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고민한 적 있으신가요? 보통 가장 유명한 제품 브랜드 두어 가지를 놓고 가격이나 디자인을 따져보고 결정을 내립니다. 이것이 바로 B2B시장과 B2C시장의 고객 차이입니다. B2B시장 고객은 전문적이고 소수인 데 반해, B2C시장의 고객은 불특정 다수의 일반 구매자라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B2B시장이 가지는 특성에 대해 B2C시장과 비교하며 학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한상린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
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
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yon*************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7-03-21
  • all*****************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8-31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2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1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