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여러분들이 텔레비전을 구매한다고 가정했을 경우, 가장 먼저 무엇을 고민하게 될까요? 특정 제품 두 가지를 놓고 기술적 차이와 특성이 무엇인지, 생산원가가 어떻게 다른지에 대해 고민한 적 있으신가요? 보통 가장 유명한 제품 브랜드 두어 가지를 놓고 가격이나 디자인을 따져보고 결정을 내립니다. 이것이 바로 B2B시장과 B2C시장의 고객 차이입니다. B2B시장 고객은 전문적이고 소수인 데 반해, B2C시장의 고객은 불특정 다수의 일반 구매자라는 것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B2B시장이 가지는 특성에 대해 B2C시장과 비교하며 학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수강합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24개 강좌
10,91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