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파생수요란?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3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2,5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텔레비전의 수요가 늘어나면 어떤 현상이 발생할까요? 텔레비전의 대표적인 부품인 LCD 패널도 수요가 늘어나겠죠. 또 액정의 수요도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B2B 마케팅에서는 고객사 뒤에 계속해서 고객이 파생하는 것이 개인 고객을 상대하는 B2C 마케팅과의 가장 큰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현상을 설명하는 파생수요에 대한 개념을 정리해 보고, 실제 파생수요 전략을 통해 성공한 기업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한상린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
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
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n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9-18
  • nc-******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9-18
  • yon*************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7-03-21
  • all*****************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8-31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114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0,904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