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텔레비전의 수요가 늘어나면 어떤 현상이 발생할까요? 텔레비전의 대표적인 부품인 LCD 패널도 수요가 늘어나겠죠. 또 액정의 수요도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이렇게 B2B 마케팅에서는 고객사 뒤에 계속해서 고객이 파생하는 것이 개인 고객을 상대하는 B2C 마케팅과의 가장 큰 차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이러한 현상을 설명하는 파생수요에 대한 개념을 정리해 보고, 실제 파생수요 전략을 통해 성공한 기업 사례를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수강합니다.
잘들었었습니다
좋아요 !! ~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114개 강좌
10,904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