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옷이나 가방 등을 구매할 때는 그 제품을 누가 광고하는지, 또 그 제품에 어떤 이미지가 형성되어 있는가가 중요합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철강을 구매하는 기업의 대표라면 철강이 예쁜 색인지, 이것을 어떤 연예인이 광고했는지 거기에 집중하게 될까요? 이처럼 B2B 마케팅과 B2C 마케팅은 무엇에 중점을 두고 있는지 잘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이번 시간에는 Marketing Mix를 통해 B2B와 B2C 시장의 주요 차이점을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수강합니다.
잘들었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