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인 Biz 실무 동영상백과 :: 휴넷 상상마루
  • 상상라운지
  • 고객행복센터
검색
B2B 마케팅이란?     목록가기
맛보기 추천메일 보내기 학습계획
  • 과정분류 경영직무 > 마케팅
  • 학습기간 프리패스 및 기간이용권 유효기간 내
  • 학습시간 18분
  • 부여학점 1학점
  • 강의방식 인터넷 동영상 강의, 모바일 접속 접속안내
  • 판매가격 2,500
포인트 결제 안내 close layer

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
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요, 다른 결제수단 선택
모바일 상상마루 안내 close layer
본 강의는 PC와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강의 정보

마케팅이라고 하면 보통 개인을 대상으로 시장조사나 환경분석을 하는 것이라고 보는 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기업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한 B2B 마케팅 활동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강회사가 자동차 제조회사를 대상으로 철강을 판매한다는 것은 어떤 완제품을 직접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과는 다르게 접근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B2B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그 특성에 따른 차별화 전략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학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강사 소개
picture
한상린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
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
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
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강의 후기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노트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Live
  • kik*********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9-01-10
  • yon*************님이 강의에 대해 테스트 계획에 추가 추가하셨습니다. 2017-03-21
  • all*****************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8-31
  • all*****************님이 이 강의에 대해 수강후기를 남기셨습니다. 2016-08-31
이전10개 이전
1
다음 다음10개
상상 Tree beta
이 강의 구매 전
이 강의 구매 후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좋아요(0)
twitter에 스크랩하기
함께하면 좋은 온라인 강의
    온라인 강의 정보가 없습니다.
목록가기

QUICK LINK

상상마루 온라인강좌

12,297개 강좌

모바일과정 다운로드

과정목록 다운로드

상상마루 모바일

11,036개 강좌

접속 URL SMS 전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