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보유포인트가 부족합니다.포인트를 충전하시겠습니까?
스마트폰 인터넷에서 http://m.sangsangmaru.co.kr로 접속하시거나 아래의 QR코드를 인식해보세요.
마케팅이라고 하면 보통 개인을 대상으로 시장조사나 환경분석을 하는 것이라고 보는 게 일반적입니다. 하지만 최근 들어 기업이나 단체를 대상으로 한 B2B 마케팅 활동법에 대한 관심이 급증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철강회사가 자동차 제조회사를 대상으로 철강을 판매한다는 것은 어떤 완제품을 직접 고객에게 판매하는 것과는 다르게 접근해야 합니다. 이번 시간을 통해 B2B 마케팅이 무엇인지 알아보고, 그 특성에 따른 차별화 전략으로는 어떤 것이 있는지 학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학력] 1983, 고려대학교, 경영학학사1987, 뉴욕주립대학교(Buffalo), MBA1991, 펜실베니아주립대학교, 경영학박사
[경력] 한양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원장한양대학교 경영대학 마케팅 교수한양대학교 경영대학 학장
수강합니다.
잘들었었습니다
상상노트 게시물이 없습니다.
강의 Tree beta 게시물이 없습니다.
골드프라임 멤버십으로 이용하시겠습니까?
골드프라임 멤버십 상상마루 학습현황
12,297개 강좌
11,036개 강좌